본문 바로가기
beauty

라네즈 크림 스킨 리필까지 써 본 후기

by beautyworld 2024. 4. 1.

라네즈 크림 스킨 리필까지 써 본 후기

목차

1. 라네즈 크림 스킨 소개

2. 라네즈 크림 스킨 올바른 사용법

3. 라네즈 크림 스킨 올바른 건성 피부가 써 본 후기

4. 결론

 

 

라네즈 크림 스킨 본통과 리필
본품과 리필

 

1. 라네즈 크림 스킨 소개

 

라네즈 170ml 용량의 크림 스킨은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피부의 깊은 속까지 수분으로 채워주는 딥 모이스처 크림 스킨입니다. 건조함과 피부 장벽 손상으로 내 피부가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라네즈 크림 스킨을 추천드립니다. 라네즈 크림 스킨에는 히알루론산보다 무려 1000배 더 높은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하이드로 세라마이드와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피토 펩타이드 그리고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아세틸 텝트라펩타이드-11 마지막으로 3배 풍부해진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수분이 피부 속까지 탄탄하게 채워집니다. 현재 라네즈 크림 스킨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있는 라네즈 공식 판매처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약 2만 원대입니다. 본품뿐만 아니라 저처럼 리필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리필은 비닐에 담아있는데 비싼 플라스틱 본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경제적으로 리필제품을 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습니다. 본품 구매할 때 리필까지 꼭 함께 구매하세요.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리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습니다. 

 

2. 라네즈 크림 스킨 올바른 사용법

 

라네즈 크림 스킨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전 라네즈 크림 스킨을 아침과 저녁에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세안 후에 다른 토너 대신 바로 첫 번째 단계로 바로 이 크림 스킨을 발라주는데요. 제가 드리는 한 가지 팁은 크림 스킨을 바르기 전에 물기를 너무 100% 다 말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얼굴에 있는 수분을 100% 다 말려주면 피부가 너무 당기고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입니다. 세안 후에 얼굴에 있는 물기는 한 80% 정도만 닦아 준 뒤 이 라네즈 크림 스킨을 발라주세요. 그럼 훨씬 더 촉촉합니다. 본인의 취향대로 양을 조절해 주세요. 전 50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바릅니다. 하지만 절대 한 번 바르지 않습니다. 요새는 피부가 좀 더 건조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전 50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손바닥에 부어서 2회 정도 발라 줍니다. 첫 번째 바를 때 100% 충분히 흡수시켜 준 뒤 한 번 더 크림 스킨을 발라 줍니다. 그러면 한 회 발랐을 때보다 훨씬 더 피부결이 부드럽고 촉촉해집니다. 바쁜 아침에는 한 번만 바르고 나가지만 저녁에는 꼭 2회 정도 발라주고 있습니다. 바를 때도 빠르게 흡수시켜 주기보다는 꼼꼼하고 가볍게 톡톡 두르려 주면서 끝까지 100% 다 흡수시켜 준다는 느낌으로 바릅니다. 그래야 다음 날 아침까지 피부가 푸석푸석해지지 않고 건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제가 피부에 바르는 가장 첫 단계의 화장품이기 때문에 제가 가장 신경 써서 바르는 화장품 중에 하나입니다. 첫 단계 기초부터 꼼꼼히 발라야 피부에 수분감이 가득해지기 때문입니다. 

 

3. 라네즈 크림 스킨 올바른 건성 피부가 써 본 후기

 

전 피부가 정말 건조한 편입니다. 지금 같은 날씨에는 평소보다 더 건조한데요. 그래서 스킨 토너 단계부터 수분감이 많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피부가 금방 당기는 느낌이 들고 건조해집니다. 그래서 저는 토너 중에서도 가장 촉촉한 이 라네즈 크림 스킨을 몇 통째 몇 년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써본 사람으로서 제품이 정말 순하고 가격 대비 효과도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보습력도 강력해서 저녁에 꼼꼼히 흡수시켜 발라주면 다음 날 아침까지 맑고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며 피토 펩타이드와 아세틸 텝트라펩타이드-11이 들어 있기 때문에 피부 재생에도 탁월한 토너 제품입니다. 아미노산 성분 때문에 지친 피부에 필요한 영양도 공급해 주며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나이가 점점 들어가니 맑고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관리해 주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깨달았습니다. 제형도 가볍고 산뜻해서 좋습니다. 마치 우유 같이 생겼는데 색깔도 우유와 비슷합니다. 처음 바를 땐 물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피부에 다 흡수시키면 피부는 좀 더 쫀득해지고 쫀쫀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흡수도 빠른 편이고 가벼운 제형 때문에 사용하는데 부담감이 없습니다. 저자극성 토너로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4. 결론

 

라네즈 크림 스킨을 꾸준히 몇 통째 사용해 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정말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으로서 겨울철에는 특히 피부 당김이 심하고 속건조가 심해서 고민이 많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라네즈 크림 스킨을 겨울철 열심히 바른 뒤 속건조는 확실히 나아진 것 같습니다. 크림스킨은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지만 피부에 흡수시켜주고 나면 쫀득해지는 신기한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잘 흡수되며 가볍게 두드려서 펴 발라 주면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에는 한 번 저녁에는 두 번 정도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래야 자는 동안 수분감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네즈 크림 스킨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이유는 용량대비 적당한 가격과 발림성이 우수해서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앞으로 꾸준히 애용할 예정입니다. 요새는 미스트 타입의 펌프로 같이 구매할 수 있어서 바르기 훨씬 더 편해졌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다 쓰고 나면 다음번에는 미스트 펌프까지 함께 구매해서 미스트형태로도 써봐야겠습니다.